300x25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취미부자입니다.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청주에서 제주도 갈때 청주국제공항까지 뭘타고 가야할지 고민되시죠?

버스, 택시, 기차, 도보 등 여러방법이 있는데요.

자가를 이용하게되면 주차비용이 당연히 발생하겠죠? 청주공항에는 주차타워, 지상주차장(1,2주차장)?

1주차장이 주차타워인지 조금 헷갈리네요(저는 2주차장만 이용했습니다. 갈때마다 만차여서....)

이런식으로 운영하는데 비용은 24시간 기준 1만원으로 똑같습니다. 2주차장이 공사중일때는 6천원으로 가장 저렴했는데 지금 똑같이 받습니다.

같은 가격이면 당연히 주차타워 이용하는게 낫죠? 2주차장은 가격좀 내려주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쉽습니다.


공항과의 거리는 주차타워가 가장 가깝고 1주차장, 2주차장 순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청주국제공항 제2주차장

청주국제공항 주차요금표

저공해 차량은 할인이 되네요. 제 차는 저공해3종이라서 조금 할인 받았던 것 같아요.


청주국제공항 제1주차장
청주국제공항 제2주차장

지붕이 있는 주차장 vs 없는 주차장 , 무엇을 택하시겠습니까. 차주입장에서는 당연히 지붕있는 주차장을 선호하시겠죠!

1주차장을 이용하실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전 그걸 모르고 무작정가서 주차를 해서 2주차장에만 주차를 했네요.

아무튼 제주여행하시는 분들이 보실 거같으니깐 모두들 즐거운 여행되시고

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주도에 대한 정보도 몇개 올려 놓을테니깐. 읽어보시고 참고해쥬세요~

300x25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