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취미부자입니다.

내일 떼제베cc를 가기전에 연습을 해야해서 실외연습장을 찾았는데 용정동에 있는 호미골실외골프연습장을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너무 급하게 다녀오느라 사진은 많이 찍진 못하고 제 타석에서만 2컷 찍었습니다.

총 3층으로 되어있고 타석은 총 35개 정도 되는것 같아요!

비용은 1시간에 15,000원 이구요, 파3도 있는데 9홀,18홀 이용가능하고 가격은 기억이 안납니다...ㅋㅋㅋ

인도어타석에는 좌타용도 있으니 좌타이신분들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캐리로 떨어지는 것은 180미터 정도까지 확인이 가능하구요

제자리는 제일 오른쪽에서 치다보니 공이 올라가는 기계소리 때문에 조금 시끄럽긴하더라고요 ㅋㅋ

위치는 1층 중간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728x90



하지만 만석이라 저는 2층 구석탱이로 자리를 정했습니다!


공이 올라올때마다 샷을 몇번했는지 카운트를 해주고, 시간도 몇분 남았는지 나옵니다!

저는 1시간에 205개샷을 했습니다.

시간에 쫓기다보니 너무 많이친 것 같아요...

손가락에 물집 잡히고 그 물집이 터져버릴 정도로 연습했습니다 ㅋㅋㅋ

내일 떼제베cc가서 스코어도 줄이고

떼제베cc 리뷰 포스팅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