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프로취업러입니다.

오늘은 대구 감삼에 위치한 도카츠 카츠현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카츠현※

달서구 감삼남길 28

☞대우월드마크 옆 장보고 식자재 마트 건너

이금산 정육점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되어요!

 

위치는 새마을금고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조금만 가시면 나온답니다.

위치는 새마을금고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조금만 가시면 나온답니다.

 
 
 
 

신흥 석쇠 불고기 집을 가다가도 순간적으로

간판이 없는 줄 알았는데,

이날도 가게 이름을 찾다가 순간적으로 당황했답니당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

 
 

메뉴판입니다~

돈가츠 종류도 되게 많았구요.

돈카츠와 어울리지만 밥이 되는 덮밥과

면류 사이드 등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자리는 들어가시면 바깥쪽/안쪽으로

섹션이 나누어져 있으나,

가게 자체는 많이 넓지 않아서 단체는

불편하실 것 같고 소규모로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테이블 위에 네이버 스마트 주문이 있었는데,

제가 QR을 찍어봤는데 지금은 안 하시는 것 같아요.

수저는 테이블에 같이 있는 게 아니라

오른쪽 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소품에 사장님께서 정성을 다하신듯 정성이 보였어요.

게다가 저 액자들의 가장 큰 특징은

돈 들어오는 황금나무처럼 보였어요.

왜냐면 일식집뿐 아니라 가게에서 저런 종류의 그림을 봤어요.

돈카츠가 나오기 전 먹는 방법에 대해서

먼저 공부를 해봅니다.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

저는 와사비에 찍어 먹는 게 제 스타일이어요 ><

여러분들은 어떻게 드시나요?

 
 
 

돈카츠만 주문하면 느끼할 것 같아서,

중화st로 김치카츠동을 주문했어요 :)

계란+김치+양파 등 돈카츠가 베이스로 한

김치카츠동이 먼저 나왔답니다.

 
 

그리고 주문한 메뉴는 히레카츠입니다.

히레가 일본어로 안심이란 뜻이잖아요?

안심이 맛있는 곳은 맛집이라고 알고 있는데,

여러분? 뛰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여기 진짜 JMT.

아! 그리고 안심카츠를 주문하시면,

히말라야 소금과 말돈소금을 주시는데

동그란 판때기에 부어서 먼저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아까 배운 대로 핑크 솔트에 찍어 먹었는데 말이 필요 없고,

소금에 찍어 먹어서 맛있으면 진짜 찐이잖아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가라아게를 주문했습니다.

진짜 숨은 맛집인 게, 돈카츠뿐 아니라

가라아게 딱 먹는 순간 생맥을 시킬 뻔한 맛이랍니다.

저기에 뿌링클 소스 더하면 그냥 30,000원에 팔기 ㅆㄱㄴ:::::

평일만 아니었음 맥주각이었어요 TT

Q : 그럼 콜라를 마셨느냐?

 
 

아 마지막으로 화장실이 가게 내부에 있긴 해요.

커튼으로 쳐있는 곳이 화장실입니다.

죽전이나 감삼에 들리시면,

꼭 방문해주세요TT 진짜 JMT

이상으로 프로취업러 였습니다.

300x25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