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SMALL

※상상해물칼국수※

달서구 용산로 124

주차장은 용산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30분에 300원이고 10분당 150원이고,

저녁 6시 이후 무료입니다.

주말

열다 : 10:00

닫다 : 22:00

평일

열다 : 10:00

닫다 : 22:00

쉬는 시간 15:00 ~16: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입니다.

 

 

안녕하세요. 프로취업러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죠 TT

뭔가 수능을 기점으로 날이 되게 추워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국물이 있는 따뜻한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새로 생긴 칼국수집에 다녀와봤어요.

 
 

쨘 가게 외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지나갈 때마다 봤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저희도 5분 정도 기다렸답니다.

상상해물칼국수의 면은 최고급 밀가루에 천일염과

물만으로 반죽하여 직접 면을 뽑는다고 해요.

게다가 면 반죽에 졸깃함을 더하기 위해

인위적인 화학첨가물을 섞지 않아

소화가 잘되고 속이 편안하다고 해요!

 
 

가게는 혼밥 할 수 있는 자리도 있구요.

대부분 두 분에서 최대 여섯 분까지

앉을 수 있게끔 널찍널찍 있어요.

근데 인덕션이 없는 자리도 있더라구요?

 
 

이렇게 인덕션이 있는 곳에 앉았어요.

저희가 갔을 때 단체석만 비어있어서 조금 기다렸어요.

하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많이 기다리진 않았고,

기다리면서 메뉴를 보면서 바로 주문을 부탁드렸어요!

 
 

메뉴판이에요.

신기한 게 메뉴판에 벨이 있더라구요? ㅋㅎㅎㅋㅋㅋㅎㅎㅋㅋ

조금 커업지 않나오??

자리도 덜 차지하고 되게 괜찮은 생각인 것 같아요.

 
 

주문하고 나면 기본 밑반찬으로 김치와 고추

찍어 먹을 된장 당근이 나와요.

사실 처음에 당근이 나와서 오잉? 했답니다.

약간 생식 고런 느낌인쥴?

사실 칼국수집에 김치 진짜 중요하잖아요?

국밥집에 깍두기가 중요한 것처럼요.

저기 겉절이 진짜 짱맛.......

김치만 따로 파셨으면 좋겠어요.

아 이건 되게 좋았던 점이라서 사진을 찍어놨어요.

수저가 한 세트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게

되게 정갈하고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물티슈가 있는 곳은

또 처음이라 신기했답니다.

 
 

쨘~ 저희가 시킨 건 해물칼국수 맑은탕 2인 +

얇은 만두피만두 + 콜라 이렇게 주문했어요.

해물 껍질을 담을 그릇도 따로 주세요!

(진짜 드디어 마시는 콜라............)

주문하고 나면 직원분께서 해물을 먼저 넣어주세요.

그리고 그 이후로도 다 알아서 해준 신답니다!

팔팔 끓인 다음에 면을 넣으시면 된답니다.

 

해물을 다 넣으시고 팔팔 끓인 후 면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나서도 직원분이 계속 와주셔서

확인해주시더라구요.

 
 

김치나 고추 등 밑반찬이 부족하시면

셀프바에 가시면 돼요.

셀프바에는 김치뿐 아니라

앞접시 그리고 밥도 있었어요.

저희는 만두까지 먹고 배불러서

밥은 따로 먹지 않았고,

죽처럼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 김치 진짜 맛있어요 TT 꼭 드세요.

대신 남기지 말기로 해요!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있더라구요.

조금 좁긴 하지만, 여자 화장실과 남자 화장실이

나누어져 있는 건 너무 좋았답니다.

화장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ㅋㅋㅎㅋㅋㅋㅋㅎㅎㅋㅋ

 
 

화장실 내부입니다 :)

들어가면 베이비파우더 향이 나고

내부도 진짜 깨끗해요.

세면대도 갬성 카페처럼 거울도 예뻤답니다.

진짜 최고최고

 

저희는 영수증 리뷰로 음료는 공짜로 했답니다.

그래서 음료의 값을 뺀 가격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김치도 너무 맛있고 날씨도

추워지는데 뜨끈한 해물칼국수 어떠신가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얼큰 칼국수로

한번 먹어보려구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300x25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